공지사항/고객센터

유무상 수리기준 안내

무상수리

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당사 서비스센터를 통한 수리 후 2개월 이내에 동일부위에서 재고장이 발생한 경우

유상수리

품질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수리 시

고객부주의 (이동,낙하, 충격, 파손,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발생 시, 무리한 작동 등)로 수리 시

당사 서비스센터 외에서 부당한 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시

천재지변(낙뢰, 이상전원,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 시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시

보증기간 안내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구입영수증)를 기준으로 합니다.

구분 보증기간 관련제품
일반제품 1년 선풍기, 난방기, 계절성 제품을 제외한 전 제품
계절성제품 2년 선풍기, 난방기

제품 보증서가 없는 경우

제품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유통기간을 감안하여 생산년월(제조번호) 기준으로 3개월을 추가하여 구입일자를 적용,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

보증기간을 단축 적용하는 경우

일반 가정용 제품을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할 경우

차량, 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경우

중고품(전파상 구입, 모조품) 구입 시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 피해보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카카오 1:1 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