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공지사항/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_전체
  • Q.

    [밥솥]구입초기에 취사 중에 타는 냄새가 나요.

    A.

    새 제품을 구입하시면 사용 중에 플라스틱 타는 냄새(고무 타는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시 점차 완화되는 증상이나 제품 점검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상담실(1577-2797) 또는 [홈페이지>고객센터>AS신청하기]로 출장접수를 요청해 주시거나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면 처리방법에 대해 안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Q.

    [주방/생활가전][공통] 전기포트 제품의 물이 미지근or가열되지 않아요.

    A.

    확인사항 : 전원플러그가 빠져있지 않습니까?  

    조치사항 : 정전여부를 확인하시고 전원 플러그를 확실히 꽂아 주십시오. 

     

    확인사항 : 전원코드가 손상되어 있지 않습니까?

    조치사항 : 고객상담실(1577-2797) 또는 [홈페이지>고객센터>AS신청하기]로 출장접수를 요청해 주시거나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면 처리방법에 대해 안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확인사항 : 사용전압(교류 220v)이 다르지 않습니까?

    조치사항 : 교류 220v 이외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 Q.

    [주방/생활가전]살균소독기의 자외선 살균등이 인체에 해롭지 않나요?

    A.

    강화유리 채택으로 문을 닫으면 자외선 투과율은 0% 입니다.  

    문이 열린 경우 살균 램프가 자동으로 꺼지도록 설계되었고 문을 닫으면 다시 살균 동작이 됩니다. 

     

    문이 열렸으나 살균등이 꺼지지 않는다면 고객상담실(1577-2797) 또는 [홈페이지>고객센터>AS신청하기]로 

    출장접수를 요청해 주시거나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면 처리방법에 대해 안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Q.

    [주방/생활가전]가습기에서 바람은 나오는데 분무가 되지 않아요.

    A.

     

    확인사항 : 희망습도가 현재습도와 같거나 너무 낮게 설정되어 있지는 않습니까? 

    조치사항 : 희망습도를 현재습도보다 높게 설정해 주십시오. (현재 습도보다 희망습도가 높아야만 분무가 됩니다)

     

    확인사항 : 분무량의 "약" 혹은 1단은 아닙니까?

    조치사항 : 분무량을 높여 주십시오.

     

    확인사항 : 진동자에 이물질이 묻어있지는 않습니까?

    조치사항 : 진동자 및 진동자 주변을 청소해 주십시오.

     

    확인사항 : (CUH-U시리즈) 물통의 물의양을 MAX이상 채우셨습니까?

    조치사항 : 물의양을 MAX 보다 적게 넣고 강가습으로 작동하여 주십시오.          

                 물의양이 MAX 이상일 경우 물무게로 인해 물줄기의 힘이 약해 분무량이 적거나 약할 수 있습니다.

     

    확인사항 : 진동자가 손상된 것은 아니십니까?

    조치사항 : 진동자가 손상되었거나 수명이 다했을 경우 고객상담실(1577-2797) 또는 [홈페이지>고객센터>AS신청하기]로 출장접수를 요청해 주시거나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면 처리방법에 대해 안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Q.

    [주방/생활가전]가습기에서 바람도 나오지 않고 분무도 제대로 되지 않아요.

    A.

    확인사항 : 전원플러그는 콘센트에 확실히 꽂혀 있습니까? 

     

    조치사항 : 전원플러그를 콘센트에 확실히 꽂아 주십시오.

     

    작동이 안된다면 고객상담실(1577-2797) 또는 [홈페이지>고객센터>AS신청하기]로 출장접수를 요청해 주시거나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면 처리방법에 대해 안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Q.

    [주방/생활가전]에어워셔에서 물이 새요.

    A.

    확인사항 : 물통의 뚜껑이 잘 잠겨 있습니까? 

     

    조치사항 : 뚜껑을 완전히 열었다가 다시 닫아 주십시오.

    확인사항 : 본체가 기울어져 있지 않습니까?조치사항 : 본체를 평평한 곳에서 사용해 주십시오.

    확인사항 : 물통이나 수조부에 금이 가거나 파손된 부분이 있는지 확인해 주시겠습니까?조치사항 : 파손 된 부품은 교체가 필요합니다.

    부품교체는 고객상담실(1577-2797) 또는 [홈페이지>고객센터>AS신청하기]로 출장접수를 요청해 주시거나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면 처리방법에 대해 안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Q.

    [전기레인지]표시부에 E 표시가 깜빡거리며 작동이 안돼요.

    A.

    IH가열시 온도 센서가 약 5분간 온도변화를 감지하지 못할 경우 E표시가 점멸합니다.

     

    용기 내용물의 양이 너무 많이 온도변화가 없거나 일정온도가 올라간후 온도가 유지되었을 때 발생합니다.전원 재인가후 다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문제가 지속될 경우 고객상담실(1577-2797) 또는 [홈페이지>고객센터>AS신청하기]로 출장접수를 요청해 주시거나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면 처리방법에 대해 안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Q.

    [전기레인지][1구레인지 CIR-G 시리즈] Er3, Er5, Er6, Er7, Er8 표시가 나타납니다.

    A.

    온도감지기에 이상이 있을 때 나타납니다. 

     

    사용을 중지하고 고객상담실(1577-2797) 또는 [홈페이지>고객센터>AS신청하기]로 출장접수를 요청해 주시거나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면 처리방법에 대해 안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Q.

    [밥솥]밥이 되지 않아요.

    A.

    확인사항 :"취사" 버튼을 누르셨습니까? 

    조치사항 : 원하는 메뉴선택 후 "취사"버튼을 눌러 취사로 표시 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확인사항 : 표시부에 에러가 표시되지는 않았습니까? (ER1, ER2, ER3 등)

    조치사항 : 에러가 발생된 경우에는 정확한 확인을 위해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77-2797 또는 홈페이지[고객센터→A/S신청] 통해 출장접수가 가능하며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홈페이지[고객센터→A/S안내→A/S센터찾기]에서 서비스센터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밥솥]┗┛표시가 나타나요.

    A.

    확인사항 : 내솥이 제품에 들어 있습니까? 

    조치사항 : 내솥이 들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는 취사, 예약취사, 보온이 되지 않습니다.            

                  내솥을 넣어 주십시오. 

     

    확인사항 : 내솥이 닿는 본체 바닥에 이물질이 묻어있지 않습니까 ?

    조치사항 : 이물질을 제거한 후 내솥을 다시 장착하여 주십시오.

     

    확인사항 : 내솥이 장착되어 있고, 이물질이 없는데도 ┗┛표시가 됩니까?

    조치사항 :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77-2797 또는 홈페이지[고객센터→A/S신청] 통해 출장접수가 가능하며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홈페이지[고객센터→A/S안내→A/S센터찾기]에서 서비스센터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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