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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밥솥]구입초기에 취사 중에 타는 냄새가 나요.
새 제품을 구입하시면 사용 중에 플라스틱 타는 냄새(고무 타는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시 점차 완화되는 증상이나 제품 점검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상담실(1577-2797) 또는 [홈페이지>고객센터>AS신청하기]로 출장접수를 요청해 주시거나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면 처리방법에 대해 안내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밥솥]스테인리스 내솥은 다른 내솥과 호환이 가능한가요?
다만, 일부 품목은 호환이 가능하며 정확한 내용은 해당 모델의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브레인, 그레인, 듀얼프로 등)
쿠첸몰 소모품/기타 카테고리에서 내솥의 재질, 밥솥의
인분수를 확인하여 구매해 주시거나
서비스센터를 통하여 구입관련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는
[고객센터→A/S안내→A/S센터 찾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밥솥]내솥에 물때/ 무지개 빛 얼룩이 생겼어요
[밥솥]스테인리스 내솥 세척은 어떻게 하나요?
[밥솥]내솥 코팅이 벗겨졌어요.
내솥 코팅은 제품 사용횟수나 사용방법에 따라 손상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처리방안은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문의 또는 방문하여 제품 확인을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서비스센터는 [홈페이지>고객센터>AS센터찾기]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밥솥]뚜껑이 닫히지 않아요.
확인사항 : 내솥이 밥솥 안에 바르게 넣어져 있나요?
조치사항 : 내솥을 제품 양옆의 홈에 맞추어 넣어 주세요.
확인사항 : 뚜껑 잠금 손잡이의 표시가 "잠금"을 가리키고 있지 않습니까?
조치사항 : 뚜껑 잠금 손잡이를 "열림"상태로 놓고 닫아 주십시오.
[밥솥]밥이 되지 않아요.
확인사항 :"취사" 버튼을 누르셨습니까?
조치사항 : 원하는 메뉴선택 후 "취사"버튼을 눌러 취사로 표시 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확인사항 : 표시부에 에러가 표시되지는 않았습니까? (ER1, ER2, ER3 등)
조치사항 : 에러가 발생된 경우에는 정확한 확인을 위해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77-2797 또는 홈페이지[고객센터→A/S신청] 통해 출장접수가 가능하며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홈페이지[고객센터→A/S안내→A/S센터찾기]에서 서비스센터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밥솥]밥이 너무 질거나 된밥이 돼요.
확인사항 : 메뉴 선택은 맞게 하셨습니까?
[밥솥]콩 (잡곡)이 설익어요.
확인사항 : 메뉴 선택은 맞게 하셨습니까?
[밥솥]밥이 설익거나 푸석해요. 또는 층 밥이 돼요.
확인사항 : 계량컵을 사용하셨습니까?